Home게시판
開天

 

 






이 하나場의 도형은 天下萬世의 大精神이 담겨있는 玄妙한 道의 原理이다. 이 도형을 확대하면 우주이고 축소하면 태극이 되는 것이다. 우주의 탄생과 만물의 생성 변화에 대한 원리가 있는우리민족의 최대 경전인 天符經을 도형으로 그리면 바로 하나場이고 격암유록 및 동학의 경전, 정감록 등 예언서에 나오는 弓弓乙乙 즉, 弓圖乙書를 도형으로 그리면 바로 하나場이며 우주의 삼라만상 모든 것을 다 잴 수 있고 죽은 사람도 살릴 수 있다고 하며 하늘의 권능을 상징하는 金尺 그 金尺의 도형이 바로 하나場이다. 또 동양철학의 모태인 역경의 설괘전에'三天兩地而倚數 觀變於陰陽而立卦' 를 도형화 하면 바로 하나場이 된다.
바로 이 하나場이 만물의 법칙인 통일장이며 초끈이론과 면이론이 설명되며 우주의 모든 힘과 상호작용을 하나의 법칙으로 설명 된다.
남사고 선생은 격암유록에서 궁궁을을은 모든 학문과 종교가 합일하는 원리이며 만법교주라고 하였다. 또 사인비인 진인이 도래한다고 하였다.
사람 비슷하지만 사람이 아닌 진인이 바로 금척 궁궁을을을 지칭한 것이다.
격암유록은 천부경을 해설하여 놓은 책이며 천부경의 근본은 금척이며 궁궁을을이다.
이 도형은 태극과 천지음양과 무극이 있고 삼신일체 서물원리이다. 또 한단고기에 있는 우리민족의 전통경전들을 관통한다. 무학대사는 "以石覆金井 不知雖是覓 辰巳可事知 午未樂堂堂" 이라고 예언하였다.
금척이 진사년에 나타나고 오미년에 집집마다 기쁨이 넘친다는 말이다. 바로 2000년과 2001년이 진사년이며 2001년 1월 1일에서 1월 23일까지가 그 중심이다.

이제 금척 즉 궁궁을을이 세상에 나왔다.
우리 배달민족의 이념인 성통광명 제세이화 홍익인간 할 때이다.
성품이 광명을 이루어 세상에 올바른 가르침을 펴서 온누리를 이롭게 하는데 온힘을 다 하여야 할 것이다.
선각자들은 인류 문명의 시작이 천부경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하였다. 하늘이 감추고 땅이 숨긴 무문도통하는 궁궁을을이 세상에 나왔으니 우주의 섭리와 진리를 깨닭아 하늘과 땅과 음양의 이치를 알고 인류의 성품을 밝혀 온 누리를 밝고 맑고 아름답게 가꾸어 나가야 할 것이다. 이 하나場의 이치는 영생불멸의 원리이며 영원의 척도이다. 앞으로의 세계는 이 하나場 즉, 金尺 弓弓乙乙이 새로운 개벽의 시대를 열어갈 것이다.